'클럽 월드컵 우승팀' CB 개편 시작

김민재가 FIFA 클럽 월드컵 우승팀인 첼시로 이적할 수 있을까요? 첼시는 지난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파리 생제르맹(PSG)을 꺾고 다음 시즌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팀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부진한 시즌을 보낸 김민재가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곳으로 꼽힙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첼시와 토트넘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센터백 김민재의 이적을 기꺼이 허용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첼시는 올여름 이적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공격수 리암 델랍, 제이미 기튼스, 주앙 페드로를 영입했습니다. 첼시는 또 다른 공격수 영입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으며, 왼쪽 수비와 센터백 강화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매체는 "첼시는 올여름 또 다른 센터백과 계약할지 여부에 대해 내부 논의를 진행 중이며 여러 후보와 연관이 있다"며 "크리스탈 팰리스의 주장 마크 구에히가 이전에 이 움직임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지만 최근 보도가 잠잠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독일 빌트의 크리스티안 볼크도 김민재의 첼시 이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볼크는 "첼시와 토트넘이 김민재에게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구체적인 움직임이 없습니다. 아마도 이들 구단도 선수를 먼저 정리해야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는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김민재를 팔고 싶어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진전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민재는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 43경기에 출전해 3골을 넣었습니다. 현재 계약 기간은 2028년까지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첼시는 이제 새로운 중앙 수비수를 영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대표팀의 중앙 수비수 중 최소 두 명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체는 "지난 시즌 후반기 유벤투스에서 임대 생활을 했던 레나토 베이가가 이적할 가능성이 높으며 바이에른 뮌헨도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베이가는 최대 3천만 유로(약 480억 원)에 트레이드될 수 있으며 악셀 디사시도 여러 구단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디사시의 경우 뉴캐슬이 2천700만 유로(약 436억 원)를 투자해 영입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